본문 바로가기

Info

임팩트 있는 동남권 TML로 알려진 곳

임팩트 있는 동남권 TML로 알려진 곳이죠.

​ ​ ​ ​ 부산에서도 가장 핫한 서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서면역에서 도보 5분거리라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편리하답니다.

​ ​ ​ ​ 서면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이라 찾기도 쉽구요.

​ ​ ​ ​ 1층은 카페와 펍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2층부터 4층까지는 루프탑으로 되어있어요.

​ ​ ​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 ​ ​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화려한 샹들리에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 ​ ​ ​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곳곳에 포인트가 되는 소품들이 눈에 띄었어요.

​ ​ ​ ​ 특히나 창가쪽에 자리잡은 커다란 테이블은 마치 유럽의 어느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 ​ ​ 그리고 한쪽 벽면에는 빔프로젝트로 영상이 상영되고 있었는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영화 속 한장면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 ​ ​ ​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창가쪽에 자리를 잡아주셨는데요.

​ ​ ​ ​ 창 밖으로 보이는 뷰가 너무 예뻐서 한참을 구경했어요.

​ ​ ​ ​ 서면역 근처에 이렇게 멋진 뷰를 가진 레스토랑이 있다니! ​ ​ ​ ​ 창가쪽에 앉아서 보니 서면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더라구요.

​ ​ ​ ​ 낮에는 채광이 좋아서 밝은 느낌이 드는데, 밤에는 야경이 정말 예쁘다고 해요.

​ ​ ​ ​ 저희는 저녁식사를 하러 왔지만, 낮에 와도 참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 ​ ​ 창가쪽에 앉아있으니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는데요.

​ ​ ​ ​ 메뉴를 살펴보니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리조또, 스테이크 등 양식요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 ​ ​ ​ 그 중에서도 저희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주문했는데요.

​ ​ ​ ​ 파스타는 크림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 두가지를 주문했고, 스테이크는 채끝등심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를 각각 하나씩 주문했어요.

​ ​ ​ ​ 주문을 끝내고 나니 식전빵과 피클, 할라피뇨가 나왔는데요.

​ ​ ​ ​ 식전빵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 ​ ​ ​ 그리고 함께 나온 피클은 수제피클이라 그런지 아삭아삭 식감이 살아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 ​ ​ ​ 잠시 후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는데요.

비주얼만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 ​ ​ ​ 먼저 크림파스타에요.

​ ​ ​ ​ 크림파스타는 꾸덕꾸덕한 소스에 베이컨과 버섯이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 ​ ​ ​ 면 위에 올려진 치즈가루가 고소함을 더해주었어요.

​ ​ ​ ​ 다음은 토마토파스타인데요.

​ ​ ​ ​ 토마토파스타는 매콤한 맛이 나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 ​ ​ 그리고 스테이크는 굽기 정도를 물어보시길래 미디움웰던으로 부탁드렸더니 딱 알맞게 구워져 나왔어요.

​ ​ ​ ​ 스테이크는 두툼한 두께에 육즙이 가득 담겨있어서 한입 베어무니 입안가득 풍미가 느껴졌어요.

​ ​ ​ ​ 그리고 파스타는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 넣어주니 입 안 가득 행복함이 퍼지더라구요.

​ ​ ​ ​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다보니 어느새 빈그릇만 남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