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는솔로 관련 이슈 왜 떴나요?

나는솔로 관련하여 왜 이슈 검색어에 뜬 것이 무슨 내용인지 알아보고자 뉴스 기사를 들어가 봤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나는솔로 연관 뉴스 내용

"복수하나?"…'나는 솔로' 최종 선택 앞두고 '대혼돈'

'나는 솔로' 17기에서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두고 역대급 로맨스 대격변이 펼쳐졌다. 29일 방송된 SBS 플러스, ENA '나는 솔로'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러브라인이... 또한 "난 최종 선택은 어쨌든 할 것 같디"고 직진을 선언했다. 나아가 영호는 "(내 마음이) 꽤 크다. 이 마음을 꺼내서 보여줄 수가 없어서 아쉽다"라며...
출처 : 한국경제

'나는솔로' 17기, 슈퍼 데이트 후 아수라장…이이경 "이거 뭐야"

박결 인턴 기자 = '나는 솔로(나는 SOLO)' 17기가 슈퍼 데이트권으로 혼란을 겪는다.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예능물 '나는 솔로'에서는 슈퍼 데이트 후 모든 것이 바뀌어버린 '솔로나라 17번지'의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이날 '솔로나라 17번지'는 슈퍼 데이트를 모두 마치고 새로운 데이트...
출처 : 뉴시스

남규홍 PD "'나는 솔로', 자기 마음대로 살고 싶은 사람들이 오는 곳"

남 PD는 "사람이 만나서 결혼하고 또 아이를 낳고 지속되는 생태계가 인류의 역사 그 자체죠. 나는 솔로가 그 찰나의 순간을 담은 거죠. (중략 ) 사람이 첫인상부터 아이를 낳고 쭉 살아가는 모습이 담기지 않을까, 그게 다큐 아닐까 했어요. 저는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지만 어찌 보면 정교한 다큐인 거죠....
출처 : MBC연예

17기 순자 "완전 꽃뱀같아" 자조 ···영식+광수 두고 선택은('나는솔로')[Oh!쎈 리뷰]

29일 방영된 SBS Plus·ENA 예능 ‘나는 솔로’(이하 ‘나는솔로’)에서는 슈퍼데이트를 앞둔 현숙과 순자가 대화를 나누었다. 여성 출연자 중 슈퍼... 현숙은 “나 어제 울었다. 내가 영호를 선택한 걸 알고 상철이 데이트권을 포기했대. 갑자기 울컥해서 조금 울었다”라며 순자에게 이전 주에 대한 이야기를...
출처 : OSEN

'나는 솔로' 16기 영숙·영철, '동치미' 통편집 되나 [이슈&톡]

'나는 솔로' 16기 영숙·영철(가명)이 '동치미'를 녹화하는 등 방송 활동 반경을 넓혔지만, 편집될 전망이다. 방송 이후에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은... 변혜진은 "상철과 사귄 다음 날 그의 여자친구라는 사람에게 연락 왔다"며 "상철이 총 3명의 여자 사이에서 고민했다"고 주장했다. 영숙은 SNS에 상철과 나눈...
출처 : 티브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