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조용필, 무슨 내용일까요?

조용필 관련하여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기 위해 뉴스 기사를 검색해 봤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조용필 연관 소식 내용

조용필, 감기에도 열창 투혼…'오빠부대' 기립 떼창으로 화답

그래도 있는 힘 다 합쳐서 해 보겠습니다." '가왕'(歌王) 조용필은 지난 9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3 조용필&위대한탄생 투어 콘서트 - 서울' 공연에서 '한오백년'을 부르기에 앞서 이같이 말했다. 지난 2일 광주 콘서트 이후 감기에 걸렸다는 그의 말투에는 비장함마저 서려 있었다....
출처 : 연합뉴스

안철수 "이준석 신당 주제가는 조용필 '킬리만자로의 표범'"

조용필의 '킬리만자로의 표범'"이라고 비꼬았다. 안 의원은 7일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 인터뷰에서 "가사가 잘 어울린다. 그거 한 번 들어보시면 좋겠다 싶다"며 이같이 말했다. '킬리만자로의 표범'은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출처 : 프레시안

안철수 ‘킬리만자로의 표범’ , 이준석 ‘목탁’에 판정승

안 의원이 전날 “이준석 신당 주제가로 조용필의 ‘킬리만자로의 표범’을 추천한다”고 말한 것에 대한 반격성이다. 이 전 대표는 전날(8일) BBS라디오... 안 의원은 지난 7일 신당 창당을 준비 중인 이준석 전 대표에게 가수 조용필의 노래 ‘킬리만자로의 표범’을 ‘신당 주제가’로 추천했다.안 의원은 이날...
출처 : 문화일보

‘웰컴투 삼달리’ 웰컴투! 지창욱

배우 지창욱이 JTBC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제작 MI, SLL)에서 ‘조용필’ 역으로 분해 출구 없는 순정 매력으로... 지창욱은 본인의 사랑스럽고 청량한 매력을 조용필 캐릭터에 십분 녹여내며 그만의 순정 로맨스를 만들어냈다. 여기에 모이면 환장이지만 환상의 추억을 가진...
출처 : 스포츠경향

연말 동시 출격! 원조 오빠부대 vs. 신세대 누나부대

특히 가요계의 '전설'로 여겨지는 나훈아와 조용필이 비슷한 시기에 공연을 한다는 소식에 공연계에선 "팬 연령대가 높은 거물급 가수들이 동시에... # 조용필 전국투어 콘서트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조용필은 데뷔 55주년을 맞아 <2023 조용필&위대한 탄생>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 한 해를...
출처 : 여성조선